본문 바로가기

책과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비하인드 허 아이즈

넷플릭스에서 요즘 뭐 볼까 고민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랬거든요~ 그런데 제가 잘보는 유튭에서 3개를 소개시켜주더라고요. 그 소개된 드라마 중에사 하나를 정말 재미있게 봐서 저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소개 시켜드릴 넷플릭스 드라마는 약간의 공포, 미스테리 류 장르의 영국 드라마 인데요! 이런 류의 장르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릴게요. 그 드라마의 이름은 바로 비하인드 허 아이즈 (BEHIND HER EYES) 입니다~

구성 

이 드라마는 총 6회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1회부터 4회까지는 미묘한 분위기를 계속 유지해서 뭐지 뭐지 하다가 5-6회에서 풀리는 그런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저도 1회부터 4회까지는 분위기만 미묘하고 미스테리한거에요. 하지만 답답해하면서도 계속 드라마를 보게 하는 흡입력이 있어요.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가 진짜 장난 아니어서..

 

제가 혼자 어떤 드라마 볼때 끝까지 집중하지 못해서 중간에 끄고 끄고 하는 집중력 개똥망 스탈인데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는 하루에 6회 몰아봤잖아요.

 

비슷한 분위기에 제가 본 영화를 꼽아보자면.. (전혀 내용과 소재는 다르지만) 23 아이덴티티 를 뽑을 수 있습니다. 

줄거리 

싱글맘인 루이즈가 오랜만에 친구와 약속을 잡았어요. 그래서 약속장소인 곳으로 나갑니다. 평소같지 않게 예쁘게 꾸미고 설레는 맘으로 나갔지만, 그 친구는 사정이 생겨 못나옴 ㅠㅠ

 

집으로 돌아가려다 한 남자와 부딪혀 그 남자의 술을 쏟게 됩니다. 물어주니 마니 하다가 이 남자와 대화를 해보는데, 너무 잼나, 너무 잘 통해 그렇게 하루를 즐기고 돌아가려는데, 이 남자도 마음이 좋았는지 기습 키스 하다가 자기도 놀라서 황급히 돌아가요.

루이즈는 다음날 출근을하는데, 와우 어제 그 기습키스 하던 남자가 자기의 새로 출근한 상사인거.. 게다가 첫날이라 그의 부인까지 같이 와서 인사를 하는거에요! 유부남이었던 거죠!!!!!!!!!!!

 

첫날은 그와 그의 부인과 마주치지 않기 위해 화장실에 숨었죠. 아무튼 그 다음날 마주치고 서로 사과하고 좋은 동료가 되기로....

 

그러다가 루이즈가 아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고 돌아서는데 딱 부딪혔는데, 알고보니 그 사람 부인인거에요

(이런 우연이 ㅠㅠ)

 

그런데 그 부인은 너무 외로운 사람이었던 거죠. 루이즈가 자신의 친구가 되길 바래서 헬스장도 끊어주면서 같이 다니자 막 이러는거에요. 아무튼 이렇게 셋 사이에서 벌어지는 미묘하고 미스테리한 그런 이야기입니다.

줄거리만 보면, 이게 단순한 불륜 이야기인가 하실 수 있겠지만... 전혀요

 

전혀 아닙니다.

이것은 반전이 중요한 드라마이니 절대 결말을 스포하지는 않겠습니다요. 5회와 6회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이거 하루에 몰아보고 잤는데 자꾸 손가락을 세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 그리고 악몽 많이 꿨어요 ㅋㅋㅋㅋㅋ막 무섭고 공포!!! 이런 장르는 아닌데 미스테리한 그런 장르는 맞습니다요. 소재까지 알려드리면 반전이 되니까. ㅋㅋㅋㅋㅋㅋ알려드리지는 않을께요.

 

넷플릭스에서 요즘 뭐 볼까 고민 많이 하셨던 장르 드라마 매니아 분들은!

바로바로 비하인드 허 아이즈 추천 드릴게요!